2022 한국어 여름 캠프
2022 벌리츠 한국어 여름 캠프와 함께
여름 방학 동안 아이들에게 아시아로의 통하는 문을 열어주세요. 한국의 전문 교사들이 교실 활동을 통해 새로운 언어 능력을 개발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즐겁게 한국어를 배우면서, 동시에 한국어 실력을 키우세요!
한국어는 아시아 전역에서 널리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오늘날 약 7,700만 명의 한국어 사용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점점 K-POP, 한국 드라마, 한국 음식 등 한국의 다양한 문화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어린 시절은 언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며 아이들은 스펀지처럼 흡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나이대의 아이들은 언어를 잘 배웁니다. 억양 없이 의사소통 방식을 따라할 수 있고, 한국과 같이 문화적 영향을 미치는 나라의 언어를 배우는 것은 그것은 미래에 여러분들의 아이들을 위한 무한한 기회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erlitz는 언어 교육 분야에서 14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이 곧 미래로 나아가는 관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Berlitz Method라고 하는 오래 지속되고 효과적인 교수법은 유아 교육에 반영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아이는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전문 원어민 교사의 관심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어학 코스 상세 사항
- 나이: 4-7세 어린이
- 기간: 1-3주
- 날짜: 2022년 3월 14일부터 2022년 4월 1일까지 (Berlitz Silom 센터)
- 시간: 오전 9시~오후 12시
- 8,500바트 오늘부터 신청 가능